일상/맛집 탐구

[숙대입구] 조도 낮고, 분위기 좋은 곳을 원하면 '마요네즈' 이자카야

포니초이 2023. 3. 6. 16:56
728x90
반응형

마요네즈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80길 11-22 1층 / 숙대입구역 6번 출구
매일 17:00~02:00
주차 불가능
0507-1358-7506

 

숙대입구역 6번 출구에서 먹자골목 쪽으로 들어오면 바로 보이는 마요네즈 이자카야

가게 앞에 주차 공간이 있긴 한데 간판이나 흡연장소로 사용하고 있어서

주차는 어려워 보였고 주변에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딱히 없었다

그냥 대중교통, 도보로 오는 게 맘 편할 듯

 

내부는 조도가 낮아서 조용조용 술 마시기 좋은 분위기 같았으나

우리가 갔을 땐 손님들이 많아서 시끌시끌했다

이런 곳은 친구들이랑 오기보다 썸 타는 사람끼리 술 마시면 다음날 1일 각 나오는 분위기 아닌가

물론 친구들이랑 오면 훨씬 재밌지~

 

자리에 착석하면 메뉴판이랑 쌀대롱 과자를 1 봉지씩 주는 듯했다

짱구 과자 맛이랑 똑같아서 자꾸 손이 갔음

하나 더 먹고 싶었는데 메뉴판에 쌀대롱이 있고 500원에 팔고 있더라;; 그래서 안 사 먹음

처음에만 테이블당 1개씩 서비스로 주는 듯

 

나는 레몬사와를 시켰는데 내 입맛이랑 안 맞았음

일단 레몬 맛이 연하고 술맛이 강했다

레몬 맛 자체가 너~무 연하고 달고 시고 이런 종합적인 맛이 나야 하는데

그냥 이상한 신맛만 나서 추천은 못하겠다...

 

추천 메뉴

명란덮밥, 튤립 가라아게, 곱도리탕, 꼬치류

명란 마요가 잔뜩 올라간 덮밥
명란덮밥

명란덮밥은 밥 위에 쪽파, 파, 양파, 김가루, 명란마요 소스와 날계란의 조합인데

위에 간장양념이 달짝지근한 맛이었다

달고 짠맛이 적당히 어우러져 있긴 하나 단맛이 좀 더 강했다

그래도 엄청 맛있었다!

 

튤립 가라아게 한 상 차림
튤립가라아게

튤립가라아게라고 시켰는데 닭봉처럼 생긴 튀김들이 나왔다

일반 닭튀김인데 부위가.. 봉인지 윙인지 좀 헷갈렸다

간이 좀 센 편이고 많이 짭짤한 편

그래도 닭튀김이 맛없기 힘들어서 무난히 맛있게 먹었다

 

곱도리탕

곱창(대창), 닭 볶음탕

양념이 엄청 매콤해서 매워하며 먹었다

닭이랑 대창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었고

졸이면 졸일수록 감칠맛이 엄청나서 밥 비벼 먹기 좋다고 생각함

곱도리탕이 매우니까 명란덮밥이랑 먹기 좋음

 

꼬치 종류
꼬치

뭔가 아쉬워서 꼬치류까지 시켜 먹어봤다

닭껍질, 갈매기살, 베이컨 파인애플, 삼겹살 김치말이를 시켰는데 전부 다 맛있었다

특히 닭껍질이 엄청 바삭해서 진짜 맛있었음

다들 맛있다고 칭찬일색

나는 삼겹살 김치말이도 좋았음 안에 양념 씻은 김치도 맛있었고 식감이 좋아서 한 번 더 먹고 싶었다

하지만 다들 배불러하는 기색이라 꾹 참음...

 

분위기도 좋은데 음식도 적당히 맛있는 곳을 찾고 있다면

마요네즈 이자카야 나쁘지 않아 보인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