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탐구

[속초] 로컬들이 찾는 횟집 ‘원이네 회식당’

포니초이 2023. 3. 5. 01:37
728x90
반응형

원이네 회식당

강원 속초시 조양동 1521
월, 화, 수, 목, 금, 토, 일 / 14:00~02:00
주차 불가능
0507-1472-0234

 

밤늦게 문 연 횟집을 찾다가 우연히 찾은 원이네 회식당

네이버에 검색했을 땐 블로그 리뷰도 많이 없고... 

주택가 사이에 있는 작은 식당이라 갈까 말까 고민을 엄청 하다가 그냥 경험해보자 싶어서 방문해 봤다

 

홀에서 먹지 않고 포장할 경우 9천 원 정도 더 저렴해진다

우린 포장이라 홀 서비스가 어떤지는 모르겠는데 일단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셔서 기분 좋았다

그리고 포장할 경우 물회까지 서비스를 줘서 굳이 물회 메뉴는 시키지 않았다

근데 홀에서 먹어도 주는지는 잘 모르겠으나 주지 않을까 싶음

 

모둠회 소자와 서비스 물회

모둠회 소 3만 9천원

분명 소자인데 양 정말 많지 않나요?

모둠회라 방어 우럭 광어 등.. 들이 있었는데 정확한 종류는 뭔지 모르겠다

부드럽고 단단한 살들이 종류별로 들어있었다

 

이건 서비스로 준 물회

물회 먹다가 야채를 다 먹어서 추가로 쌈상추와 깻잎을 넣음;;

양배추, 오이 등 갖가지 야채들이랑 막 썬 회들이 들어가 있었는데

아... 물회 대 존 맛

속초에 유명한 물회집이 많지만 난 다음에 오면 여기서 물회 단품으로 시켜 먹을래

진짜 기대 없이 먹었는데 눈이 크게 떠질 만큼 맛있었다 ㅠㅠ

물회가 정말 맛있어서 회도 추가로 넣어먹고 그랬음

 

숙소에 테이블이 없어서..ㅎㅎ

급하게 만든 간이 테이블 위에 올려 두고 먹었다

아 추가로 밑반찬으로 멍게를 줬는데 멍게도 존맛이잖아; 뭐야 여기

심지어 나는 멍게를 싫어하는데도 맛있었다

 

된장도 시판용이 아니고 집된장인 것 같은데

된장마저 맛있으면 어쩌라는 말임? 회는 초장맛으로 먹는데 이날만큼은 된장에 찍어 먹었다

찾아보니 여기는 진짜 로컬들만 다니는 횟집 같았다

속초 사람들... 자기들끼리만 여기서 맛있게 먹은 듯

외지인들은 알기 힘든 곳이긴 했는데 우연히 찾아낸 내가 너무 기특하다 

다음에 속초여행 가면 무조건 또 먹을 거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