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탐구

[성수] 집에서 만든 카츠동을 맛볼 수 있는 '춘하추우동'

포니초이 2023. 2. 12. 19:16
728x90
반응형

성수 카츠동 맛집 '춘하추우동' 후기

서울 성동구 연무장3길 8-27 / 성수역 4번 출구와 가까움
일(정기휴무), 월, 화, 수, 목, 금, 토 / 11:00 ~21:00 (15:00~17:00 브레이크 타임)
주차 불가능 모두의 주차장(앱)에서 주차장 찾는게 가장 빠름
0507-1401-8232

 

뭔가 외관은 살짝 허름하기도 하고 가게가 작아서 추천이 없었다면 나도 굳이 안 갔을 식당처럼 생겼으나
와 진짜 맛있다를 연발하며 먹음 안 그래도 최근에 가츠동이 정말 먹고 싶었는데
우리 동네에는 딱히 관련 식당이 없어서 앓기만 하다가 맛있는 가츠동 맘껏 먹음 ㅎㅎ
 

추천 메뉴

카츠동, 가라아게, 우동

카츠동, 가라아게 완전 추천! 믹스동도 맛있음
이 밖에도 웬만한 메뉴들이 전부 평타 이상이기 때문에 먹고 싶은 메뉴로 시켜도 후회는 없을 듯

 

 

우리는 믹스동, 가츠동, 가라아게, 미니 우동을 시켰는데, 2명이 이렇게 시키니까 양이 너무 많아서 좀 많이 힘들었음
그래도 너무 맛있어서 있는 온 힘을 다해 먹어줬다
이 가게가 정말 좋은 게 모든 음식들이 전부 집에서 정성스레 만들어준 맛이라는 점
엄청 자극적이지도 않고 포근한 것이 꿀떡꿀떡 넘어가는 스타일의 밥집이다
 
특히 저 가라아게는 가게에서 반죽물을 직접 만들어 튀기는 듯했던 게
인스턴트 특유의 짭짤한 맛이 아니고 튀김옷이 고소하니 맛있었다
이랬는데 인스턴트면 아찔하네 ㅎㅎ
 

고기 짱 두툼

이 가게도 원래 사람 많긴 한데, 웨이팅이 다른 가게들에 비해 훨씬 적다
아무래도 인스타 감성과는 조금 멀다 보니 젠지들이 점령하지 못했다...ㅎㅎㅎㅎㅎㅎ
나는 개인적으로 이런 소박한 식당들도 엄청 좋아하기 때문에 바로 고고 
 
먹을 때마다 느끼는 건데 우리 회사 근처에 있었으면 자주 부수러 갔을 거다
가격대도 그리 높지 않고 양도 많은데 심지어 맛까지 있으면 말 다 했다

728x90
반응형